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드센스 9번째 도전합니다.

애드센스 9번째 도전합니다.

신청일: 2017년4월17일
답변일: 2017년4월20일


8번의 실패를 거듭한 후, 에드센스 도전에 적잖은 정신적 상처(?)를 받았습니다.
세상일 어떤거 하나 쉬운 일이 없나 봅니다.
남들은 설렁설얼 쉽게 승인 받는듯 보이는데, 왜 나는 이렇게 힘들게 도전중인지 모르겠습니다.

9번째 도전은 잠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주구장창 계속 낙방의 고배를 마셨기에, 의미없는 재도전은 별 효과가 없어 보였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본업에 할일이 생겨서, 그쪽으로 관심사를 돌릴 수 있었기에 8번째 낙방 후, 29일 정도 재 도전을 참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도전에서 신경쓴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글자수가 모잘랐던, 초창기 글들을 가다듬었습니다. (글자수를 약간 늘리고, 가독성을 높히려고, 문단배치도 신경 썼습니다.)
- 위 활동과 중복이긴 하지만, '줄바꿈' 이 불규칙 했던, 포스팅 글들을 수정했습니다. (예전글을 보면, 3줄 뛰운 글도 있고, 아무때나 2줄 건너뛴 글도 있었습니다. 뭔가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였고, 가독성도 만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문단 개념을 확실하게 표시했고, 한줄뛰우기도 신중하게 사용했습니다. '줄간' 간격이 너무 크면, 글 전체가 엉성해 보일 수 있습니다.)
- 본업에 집중해서 바쁜 가운데도, 주1회 정도 새글을 올리는 노력을 했습니다. (즉, 8차 낙방 후, 새글 2개 추가되었습니다.)

** 한달만에 승인 신청인데, 과연 결과가 어떨지 궁금해 집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본 블로그 상태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 일일 방문자 수 ; 130 여명 전후 (지난번 8차 신청때 보다, 줄었습니다. 새글이 없다보니, 확실히 방문자 유입이 줄어들었습니다.)
- 구글로 부터 유입된 누적 방문자 수 ; 75명 ( 유입 증가 속도가 느리지만, 점점 증가되고 있습니다. 지난 8차 도전때는 구글 누적유입이 15명 있었는데, 한달만에 많이 증가한 모습입니다.)
- 총 게시글 ; 6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