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크롭 전보람 대표 사무실 확장이전 했습니다. 축하드려요 (www.cr5p.com / www.micr5p.com (마이크롭))

크롭 전보람 대표 사무실 확장이전 했습니다.
축하드려요 (www.cr5p.com  / www.micr5p.com (마이크롭)) 

오랜만에 전보람 대표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달에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네요. (https://www.instagram.com/cr5p__br )


cr5p__br : 이삿짐센터 없이 4년째 내 차 아니면 용달하나 불러서 몇 번을 이사하고
몇 번에 대청소를 했는지 ㅋㅋㅋㅋㅋㅋ
10평 원룸에서 집 겸 사무실쓰다
40평 반지하에서
60평 6층으로 왔으니
여기보다 더 커져서 이사 갈 땐 꼭 이삿짐센터쓰자!!!!ㅋㅋㅋㅋㅋㅋ
매년 고맙다 친구 겸 우수직원년아 😏🤞🏼
#크롭#흥해라

위 글에서 보면, 사세 확장이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크롭닷컴의 연혁을 보면,
창업을 2016년5월24일에 했군요. (업력 1년6개월 차)
이번 사무실은 60평의 지상 6층 이라고 합니다. (원만한 동네라도 임대료가 만만치 않을듯 하네요.)

27살 처자들 (2017년12월 현재)의 좌충우돌 활기발랄한 성장이야기는 함께하는 독자들에게 재미, 흥미와 더불어 좋은 교훈을 주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더군다나, 얼마전에는 마이크롭(www.micr5p.com) 브랜드도 런칭했습니다.
남성 패션몰 입니다. 잠깐 살펴 봤는데, 깔끔합니다. 매출이 어떨지는 필자도 궁금하네요.

과연 20~30대 남성이 아래 사이트에서 주요고객이 될지는 의문입니다.
- 이희은 닷컴(www.leeheeeun.com  남성복)
- 마이크롭(www.micr5p.com    남성복)

20~30대 남성의 쇼핑 패턴 (필자 맘대로 추측해 봅니다.)
- 엄마표 (시장 or 백화점) 의류 바로 입기
- 누나표 (온라인쇼핑) 의류 바로 입기
- 유니클로, 자라, 헤네스앤드모리츠(H&M) 등 저가상품 의류 입기
- 롯데닷컴의 중저가 메이커 의류 입기
- 여친표 의류입기 (여친이 어떤 의류를 사줄지는 알수가 없네요..ㅠㅠ)

결론적으로 필자 생각에 이희은 닷컴과 마이크롭의 매출은 별볼일 없어 보입니다. (추측)

반면에,
- 리희닷컴 (http://www.leehee.co.kr) - 이희은 여성복 브랜드
- 크롭닷컴 (www.cr5p.com ) - 전보람 여성복 브랜드

위 사업영역에서 주요 매출이 발생할거라 예상됩니다.

여기서 재미난 점을 발견 했습니다.
이희은 닷컴은 남성복에서 여성복으로 분야 확장을 한 케이스이고, (남성복 -> 여성복 확장)
크롭닷컴은 여성복에서 남성복으로 분야 확장을 한 케이스 입니다. (여성복 -> 남성복 확장)

전보람의 크롭닷컴 포스팅에 자꾸 이희은 닷컴을 언급해서 미안 하네요...^^

하여간, 사세확장 축하드려요.
그녀들의 놀라운 점 한가지 더 !
옷만 잘 만들고,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손수 인테리어도 한답니다.

** 27살 처자들 !
   => 니들이 못하는게 뭐니 ?

그녀들의 당찬 패기에 모든 남성을 대표해서 (전혀 대표성이 없어요. ㅠ)
힘찬 응원의 함성을 보내 드려요.

(((((( 전보람 엉덩이 짱짱짱 ~~~~~~~~~~~~~~~~~~  ㅎㅎㅎㅎ ))))))